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이메일 마케팅 팁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이메일 마케팅 팁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이메일 마케팅 팁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 기반을 크게 키울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해서 압도적일 수 있다.

이 기사에서는 이메일 마케팅을 비즈니스 전략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가능한 경우 이메일을 개인화하십시오.

일반 이메일이 아닌 개인으로 보일 때, 고객들은 그들의 사업으로 응답할 것이다.

예를 들어, 구독자 그룹이 목록에 가입한 이유를 알고 있는 경우 해당 이유를 메시징에 추가하십시오.

메세지 한 개에 한 가지 주제를 고수해라.

그리고 빈정거리지 마라.

이것은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이 제시하는 콘텐츠로 인해 당신의 고객을 지루하게 하거나 압도하지 않는다.

한 가지 메시지만 보내고 이성의 범위 내에서 짧게, 쉽게 요점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의 독자들은 당신의 요약과 포인트 뉴스레터를 좋아할 것이다.

그것은 수 많은 원치 않는 정보들로 인해 부담되지 않는다.

구독자들에게 무언가를 사달라고 호소하는 이메일을 넘쳐나게 하지 마라.

이것은 그다지 효과적인 접근법이 아니다.

이와 같은 과도한 판매 기법은 스팸 발송자로 인식되어 잠재적으로 고객을 잃을 수 있는 원인이 된다.

그들은 당신이 단지 서비스와 상품을 파는 것에만 관심이 있고, 당신은 그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기를 원하며 전문가로 여겨지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그들에게서 더 많이 팔릴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직접적인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와 뉴스레터를 읽게 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수신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행사를 포함하는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들이 친구를 초대하도록 격려할 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 더 소중함을 느끼게 한다.

좋은 소개 프로그램은 당신의 고객 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

제목줄을 보려면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한 개의 이메일을 선택한 후, 그 중 절반은 하나의 제목줄로 보내고 나머지 절반은 다른 제목줄로 보내세요.

이 전략은 고객이 어떤 주제를 열고 어떤 주체가 무시되어 쓰레기로 보내지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그들의 명시적인 동의를 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라.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스팸으로 여겨진다면, 당신은 심각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목표와는 정반대인 많은 고객들을 잃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을 이중으로 받고 싶은 사람들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많은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소비자가 당신의 이메일을 받고 싶어하고, 당신이 스팸 발송자라고 불릴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준다.

일주일에 한 번만 이메일을 보내도록 해라.

당신의 고객들은 매일 많은 마케팅과 다른 메시지들을 받을 것 같다.

일단 당신이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하면, 당신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열거나 심지어 삭제하는 것을 귀찮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너의 모든 노고를 낭비하는 것이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발송하는 것이 메시지를 전달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다.

위 기사의 정보와 팁은 인터넷 마케팅의 세계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달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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