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환자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손으로 뽑은 요령과 요령

관절염 환자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손으로 뽑은 요령과 요령

관절염 환자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손으로 뽑은 요령과 요령

관절염의 통증은 가벼운 짜증이 나거나 쇠약해지는 통증이 계속 이어질 수 있다.

이 상태로 인해 몸이 쑤시거나 욱신거리는 느낌 없이 동작의 전 범위를 즐기기란 매우 어렵다.

고맙게도, 이 기사에 포함된 제안들은 당신이 관절염 상태에 대처하는 몇 가지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요가는 관절염에 탁월한 치료법이다.

증거는 편안한 요가가 형성되는 방법과 그것으로부터 당신의 몸이 받는 운동이 관절 통증 완화에 이롭다는 것을 보여준다.

가끔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관절염 환자라면 운동을 자주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규칙적으로 운동하지 않는 관절은 피로해져서 관절염이 더 심해진다.

이 과정을 최대한 늦추기 위해 유연성 운동을 하라.

자신의 상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함으로써 능동적으로 행동하십시오.

다양한 출처에서 통증, 운동, 영양 관리에 대한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연구가 진행되면서 고통을 억제할 수 있는 새로운 치료법과 생활습관 변화도 발견할 수 있다.

아로마 테라피를 사용하여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해 보십시오.

아로마테라피가 관절염과 관련된 관절과 근육통을 완화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고기는 적게 먹고 야채를 더 많이 먹어라.

연구에 따르면, 관절염 증상이 현저하게 감소하는 것은 채식주의 식단의 결과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고기를 먹지 못할 거라면, 거의 같은 혜택을 받기 위해 접시의 절반에 야채가 채워져 있는지 확인하라.

관절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싶다면 목표 체중 범위 내에 머무르는 것이 중요하다.

체중을 너무 많이 재면 관절에 무리가 가므로 관절염 증상이 악화된다.

몸에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공급해 줄 건강하고 칼로리가 낮은 식단을 따르십시오.

자신을 슬프게 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하도록 허락하지 마라.

만약 당신의 상태가 나빠지고 관절에 통증이 남아 있다면, 집안일을 하는 것조차 고통스러울 수 있다.

자신에 대해 나쁘게 느끼는 것은 그것을 더 악화시킬 뿐이므로, 그것은 당신의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특정한 것을 포기하는 것은 기분 나쁠 이유가 아니다.

가능한 한 빨리 치료를 시작할 수 있도록 건강 관리 전문가와 문제를 발견하는 즉시 상의하십시오.

관절염을 빨리 치료할수록 관절의 손상과 다른 영향들을 예방할 수 있다.

치료를 시작하는 가장 유익한 방법은 의사의 조언을 일찍 받아 진단이 이루어졌을 때 치료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다른 종류의 비타민 결핍을 찾기 위해 당신의 의사를 매달 방문하라.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부족하면 관절염에 불이 붙을 수 있다.

이러한 수준을 감시하고 억제함으로써 고통스러운 플레어 업을 피할 수 있다.

관절염 통증을 줄이고 운동 범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위에 제공된 조언을 사용하십시오.

비록 치료법이 아마도 당신에게 제공되지 않을 것이지만, 관절염이 당신을 기능장애와 불구로 만들 이유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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